2016년 3월 11일 금요일

[야애니]Ienai Koto Episode 2 리뷰

Ienai Koto Episode 2 리뷰.

 말할수 없는것 2화 리뷰 시작합니다.

이번에는 좀 괜찮은거 들고와봤다

이게 사진 일러스트임ㅇㅇ사실 이것만 봐도 굉장히 꼴리지 않는가? 기대해라 올해 최고의 반전이 자네를 기다리고 있으니.. 
괜찮기는 개뿔도 괜찮고 사실 진짜 이거보고 나도 남자지만 남혐에 걸릴뻔했다..
남혐에 걸리고싶지않다면 그냥 살포시 뒤로가기키 누르고
상관없으면 걍봐라

내가 제대로 일본어를 배운적이 없다보니 대충상황을 보고 추론을 해본다 

보니까 대충회식 비스무리한거 하고있는것 같다. 

맥주를 처마신다 근데 이거 동영상으로보면 알수도있는데 물을마시는 소리가 뭔가좀 어색하다
ㅡㅡ
존나 좋아한다

마시자 마자 바로 쓰러짐

슈발 이번에도 뭔가 프롤로그가 심상치않음를 느낀다

뭔가 존나 바람직한 자세로 잔다 

헠헠 
히힣

조까고 강간 시작한다 전형정인 강간 뭔가 ntr 같은느낌이 있으면서도 아니다

졸라 좋아보이는데 난 경고한다 눈을 기증하고싶은사람외에는 절대로 밑을보지 마라 난 경고 했다 















시발 뭐야 저얼굴 







저런 존나 독두꺼비 좆같이 찌질한 새끼 얼굴만없으면 정말 내가 이번분기 최고의 야애니라고 칭송했을텐데, 

이새끼 어깨위에 달린 물건을 보고 접었다 제작자 시발련아
아니 야애니를 보는게 우리나라에서 금지되있다곤해도 이런식으로 눈을 썩히면 안되지 

시발 이애니에서 나오는 얼굴은 여주얼굴밖에 보이질않는다 저게 시발 대가리냐 방구냐
글고 여담인데 이거보고 충격먹어서 잠시 놀다가다시 스샷찍을려고 왔더니
  시발ㅋㅋㅋㅋㅋㅋ 그래서 vpn 쓰고 다른 사잍 들어가서 봐가지고 왼쪽상단에 워터마크 하나 생기고 화질이 그지가 됬다ㅡㅡ 

사실 여주는 정말 예쁘다 성우가 병신이라서 글치.. 

그리고 존나 섹스한다 

폭풍같은 회식을 뒤로하고 다시 학원으로 왔다 근데 모르는 찐따같은새끼가 나보고 사진을 잘봤다고한다? 

슈발 알고보니 전부 찍힘




내가 이거는 보라고 추천은 못해주겠다.. 그런데 여주얼굴이 평균이상 쳐주니까 나는 남자 새끼가 나올때 눈을 적절하게 감을수있다! 하시면 이거는 좋은 선택이 될수있다.

다시한번말하지만 이거 내용이 하나도 없이 존나 섹스밖에안한다 스토리 조까고 딸딸이만 칠놈한테 적합함
언제나 진리ㅇㅇ 

댓글 없음:

댓글 쓰기